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부산 1011번 버스,부산 1011번 버스노선,부산 1011번 버스 시간표, 부산여행즐기다.

by 신박한연이 2017. 3. 7.
반응형

부산 1011번 버스,부산 1011번 버스노선,부산 1011번 버스 시간표, 부산여행즐기다. 

현재 부산에 살고 있는나는 부산에서 관광버스라고 불리는 부산 1011 버스에 대해 설명하고자한다. 



위의 해당 부산 지도를 보면 버스가 어떻게 다니는지 알수 있는 노선이다. 정말 부산 전체를 다 다닌다고 하면된다. 정말 부산의 관광버스라고 불려도 될것 같다. 부산 해운대에서 더 들어가서 송정해수욕장까지 더 지나서 청강리공영차고지까지 간다. 또 부산 명지를 지나서 경제자유구역청까지 간다. 정말 지도만 봐도 가덕도 가기전 대교 올라타기 전까지  버스가 가는 것을 알수 있다. 



위의 사진은 직접 부산 1011번 버스 안에서 찍은 노선도인데 별로 노선이 없는것 같지만 첫번째 지도 처럼 부산의 곳곳을 다닌다. 부산 1011번 버스 시간표는 기종점 청강리 ↔ 경제자유구역청 운행시간 청강리 | 첫차 05:00, 막차 21:00 배차간격 평일 25분, 토요일 25분, 일요일 25분, 출퇴근 10~15분 이다. 매번 매번 버스 시간표를 알수도 있는데 모바일로 네이버를 열고 검색창에 부산 1011번 버스 라고 작성하고 검색을 하면 해당 버스가 어디에 있는지 바로 실시간으로 확인이 된다. 또 자신이 있는 곳을 누르면 그 장소에 몇분뒤에 도착하는지도 확인이 되니 먼저 확인 후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면 좋을것 같다. 요즘 해외에서 한국인을 우습게 보는 사례도 적지 않게 들리고 현재 외교적으로 한국이 많은 위협도 받고 있다. 중국에서는 한국인들에게 음식을 팔지 않는다고 한국인을 쫒아 보낸다는 말에 많은 충격이 컸다. 괜한 걱정일수도 있겠지만 현재 지금 상황에서 해외를 가기 보단 안전을 위해 한국내 국내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 나 또한 일본 여행 계획이였지만 다른일로 2월에 취소를 했다. 그래서 3월 4월 다시 일본여행을 떠날 생각이였으나 생각을 바꾸어 다시 여행을 가는 것에 국내여행을 계획중이다. 현재 부산에서 거주 중이니 국내에 다른 지역을 다녀볼 생각이다. 부산에 거주중인 사람으로써 부산 여행도 좋은 추억이 될것으니 부산 여행 추천드린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