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1

구글지도 저장한 장소 다시 찾아보는 방법 구글지도 저장한 장소 다시 찾아보는 방법 해외여행, 국내여행을 위해서 지도를 미리 찾아보는 경우가 있다. 해외여행에서 다시 찾게 되면 번거로워서 구글 지도에서 저장을 미리 해놓는다. 구글 지도에서 해당 위치를 입력하면 바로 저장, 길찾기 등 메뉴를 바로 한 화면에 확인할수 있다. 그럼 구글 위치를 저장한 후 다시 어떻게 봐야할까?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드리고자 한다. 1. 구글 맵을 열어본다. 그리고 아래 화면에 빨간책 체크의 그림을 누른다. 2. 그런 다음에 내 장소를 눌러본다. 3. 그러면라벨이 저장됨이라는 창이 나온다. 아무튼 아래 사진 처럼저장한 장소를 눌러본다. 그러면 아래 사진 처럼 나온다. 보통 따로 목록을 안만드시는 분들은 별표 표시된 장소 가고 싶은 장소 즐겨찾는 장소 만 확인할수있다. 목.. 2018. 9. 19.
아이폰 메모리 정리 작년에 알게되었던 용량정리법 아이폰 메모리 정리리 작년에 알게되었던 용량정리법 늦은 후기이지만 아이폰 메모리 정리 하는 방법을 작년에 알게 되었다. 가끔씩 사용하고 있지만 포스팅을 하지않고 있다가 지금 하게 되었다. 정말 간단하다. 1. 우선 전원버튼을 누른다. 2. 전원을 끄지 말고 위의 사진상태에서 "홈"버튼을 계속 눌러준다. 3. 그러면 "홈"버튼을 계속 누른상태로있으면 조금있다가 화면이 바뀐다. 그냥 평상시 자기 메인화면 그러게 하면 메모리 정리된것이다. 4. 처음하면 시간이 평상시 자기 메인화면으로 돌아오는 속도가 조금 늦고 나처럼 자주 하시는 분들은 빨리 화면전환이 된다. 2018. 9. 18.
명지 브런치카페 타블도트, TABLE DHOTE 후기 명지 브런치카페 타블도트, TABLE DHOTE 후기 # 이곳을 가게된 이유 좋은 카페를 찾고 싶어서 집에서 핸드폰을 보다가 알게된 곳이다. 물론 나도 블로거지만 다른 사람 블로그를 보고 가는것!아무튼 카페가 이쁘고 다들 맛도 좋다고 하길래 한번 찾아가보았다. #내부사진 들어가면 몇분이신지 물어보신다. 그러고 자리를 안내받는데메뉴는 자리에 가져다 주신다. 그리고 나중에 티슈랑 다른것이 필요하면 위의 사진 테이블에서 가져가면될것 같다. 한쪽 면만 찍었는데 내부의 다른 모습도 위의 모습처럼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 정말 깔끔하고 인스타그램사진용으로 좋은 인테리어 #음식 과연 음식은 어떠한지 궁금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청포도쥬스 그리고 3가지 음식을 주문했다. 솔직히 이름과 밑에 나와 있는 설명을 보고 주문해.. 2018. 9.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