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8

사랑니 발치 후 통증 식사 함께 알아봅시다. 저 사랑니 발치 했어요.. 사랑니 발치 후 통증 식사 함께 알아봅시다. 저 사랑니 발치 했어요.. #들어가기 전 우선 사랑니가 확인이 되면 바로 1차 병원으로 가는게 좋다. 1차병원에서 "대학병원으로 가는게 좋다" 라고 말할 확률이 80%이유는 대부분 매복니가 많기 때문이다. 보통 대학병원에서 사랑니를 뽑기 위해 3개월이 걸린다. 3개월뒤에 뽑을 수 있다는 말씀 정말 아프면 모르겠지만 보통 3개월뒤에 일정이 가능하다. 뽑아주시는 교수님의 일정에 따라해야되고 교수님은 한분이신데 사랑니 뽑아야 되는 분은 많기 때문이다. 우선 나는 사랑니가 아팠다. 1차병원에 갔더니 대학병원으로 가라고 한다. 가기 전 1차병원에서 치석제거를 했다. 사랑니가 아픈이유는 사랑니와 일반 어금니 중간 사이에 음식물, 치석이 있어서 아플수 있기때문그래서 우선 .. 2018. 8. 27.
영화 메가로돈 후기 영화 메가로돈 후기 #들어가기 전 나는 바다를 좋아한다. 물을 좋아한다. 수족관을 좋아한다. 하지만 잔잔하고 조용한 바다, 물, 그런 상태를 좋아한다. 수족관도 그 안의 생명체를 볼때면 힐링이 된다. 바다가 하늘 인것 처럼 가오리도 새처럼 날아다닌다. 아니 모든 생명체가 날아다니는 것 처럼 보인다. 하지만 우리가 모르는 심해, 심해의 생물체, 그리고 날이 좋지 않은 바다의 화난 파도, 정말 무섭다. 그런 이중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어서 뭔가 매력적이다. 메가로돈이 나온다는 예고편을 보고, 영화를 보고 싶었다. 어떻게 심해의 모습을 영화속으로 그려지고 있는지 궁금했다. #영화내용 지금 상영중이라 구체적인 내용 보단 전체적으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오래전 사라진줄 알고 있던 메가로돈이 나타난다. 그 메가로돈은 .. 2018. 8. 22.
영덕 힐링턴콘도 다녀온 솔직후기 [영덕] 영덕 힐링턴콘도 다녀온 솔직후기 7번국도 여행으로 먼저 영덕부터 시작하자는 마음에 부산에서 영덕으로 오후에 출발했다. 물론 이곳은 잠시 쉬었다 가는 공간으로 여러가지 블로그를 찾아보고 가성비를 보고 선택했다. 물론 그 수많은 블로그들을 믿었다. #로비 사실 내가 생각하는 이미지가 전혀 아니였다. 블로그에서 로비사진을 사실 못본것도 있고 다들 체인 리조트처럼 사진을 찍었길래 내가 생각한 이미지와 전혀 달랐다. 우선 친근한 로비이미지와 다르긴 했지만 인상좋은 할아버지가 오신다. 웃으시며 친절하게 카드키를 주신다. 내가 생각한 이미지와 달랐지만 친근한 이곳 이미지 # 전체 객실층 1층은 객실이 있다. 로비, 아까 커피숍은 2층에 있다. 우리도 처음엔 1층으로 갔지만 다시 2층으로 #객실 가구들은 조금 오래된것.. 2018. 8.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