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6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옛날불고기 가원 솔직후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옛날불고기 가원 솔직후기 서면 롯데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는 [가원] 옛날불고기가 있다. 불고기가 먹고 싶어서 돌아다니다가 발견 사실 지하1층에서 먹을려고 했으나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포기 9층으로 올라왔는데 나름 조금 기다리는 이곳을 선택 하지만 사람들이 그래도 많다. 아주 많다. 옛날불고기 드디어 나왔다. 공기밥을 따로 시키고 처음에는 직원분이 불판에 올려주신다. 다들 보니까 불고기랑 쭈꾸미(?)를 많이 드셨다. 사람들이 많았지만 음식도 제법 늦게 나오지 않았다. 맛은 "우와 정말 맛있다."이건 아니고 "오~ 고기가 부드럽네" 하면서 공기밥과 먹었다. 내 기준에서는 다른 좌석은 모르겠지만 내가 앉은 좌석은 조금 불편했다. 다리를 넣기가 좁다. 그러면 보통 의자를 뒤로 빼면 되.. 2018. 7. 16.
앤트맨과 와스프 솔직후기 개인적생각 앤트맨과 와스프 솔직후기 개인적생각 보게된 이유 이유는 딱 하나 마블영화라서 보고 싶었다. 그리고 다른 지인이 하는 말이 초반에 캡틴이야기도 나오고 마블영화라서 언급한 부분도 재미있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또 현대차가 나와서 신기하기도 했다는 말에 더욱더 보고 싶었던 앤트맨과 와스프 간단한 줄거리 솔직히 마블영화 다른 것은 우리가 가질수 없는 힘들이 있다. 하지만 이 영화는 과학적으로 우리가 미래에 꿈꿀수 있는 이야기다. 물론 주인공도 그런 과학적 힘으로 몸이 커지기도 하고 작아지기도 하다. 그런 과학적 기술을 탐내 하던 악이 영화에도 나온다. 하지만 그런 악도 있지만 자신의 몸을 살리기 위해서 주인공들과 대립하는 일명 고스트도 나온다. 물론 그도 사람이지만 어떠한 일화때문에 자신의 몸이 다른 물체와 통과.. 2018. 7. 13.
너의 이름은 줄거리 및 후기 ost 너의 이름은 줄거리 및 후기 ost 너의 이름은 영화는 영화관에서 본 영화인데 이 영화는 사실 나와 맞지 않았다. 이 감독스타일이 나와 맞지 않았다고 해야할까? 하지만 이 감독은 예전부터 느꼈지만 영상미 하나는 최고인것 같다. 그리고 영화에 나오는 ost또한 좋았다. 줄거리 천년에한번 다가오는 혜성 그들은 그렇게 기적을 만든다.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은 어느날 몸이 바뀐다. 서로 어떻게 된건지 모른다. 하지만 다시 돌아온다. 그렇게 몇차례 계속 되고 서로에게 메시지를 남긴다. 일기형식으로 어떻게 오늘을 보냈는지 확인을 한다. 그렇게 그들은 서로 미운 정도 들면서 서로를 조심씩 이해한다. 하지만 어느날 부터 몸이 바뀌지 않게 되고 그 마을에 관한 정보를 확인해보면서 놀라운 일이 생긴다. 도서관에서 본 자료에는.. 2018. 7.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