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7

일본영화 하나미즈키 줄거리 및 후기 일본영화 하나미즈키 줄거리 및 후기 #보게된 이유 일본인 친구가 추천해서 본 하나미즈키 영화이다. 그 친구는 위의 나오는 여배우를 좋아한다.아라가키유이 이 배우는 코드블루 드라마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큰 눈이 매력적인 여배우였다. 같은 여자가 보아도 정말 눈이 크구나~ 느낀 배우였다. 아무튼 일본인 친구도 추천하고 눈물이 나온다고 한 영화이기에 한번 보게 되었다. #줄거리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만나게 되었다. 훗카이도 였는데 시골이라고 영화에는 나온다. 여주인공은 와세다대학을 목표로 영어를 쓰면서 도쿄로 가고 싶었다. 항상 열심히 학교를 다녔다. 그러던 중 수산고를 다니는 남주인공을 보게 되고 수산고에 다니는 남주인공은 먼저 여주인공에게 반해서 서로 만나게 된다.(그 과정도 영화에 있.. 2018. 6. 28.
김해 삼방동 예쁜카페 루반커피 다녀오다 김해 삼방동 예쁜카페 루반커피 다녀오다 #김해 루반커피 삼방동에 위치해져 있는 루반커피이다. 이부근 근처에 이쁜 카페들이 많다. 오늘은 루반커피를 다녀와보았다. 정말 이쁜 카페였다. 인테리어도 시원시원했고 찾아가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페 내부 들어가자 마자 1층에 주문도 할수 있고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는 곳도 있다. 전체적인 사진은 찍지못햇는데 아무튼 1층 들어가자마자 시원시원한 인테리어다. 시원시원한 인테리어라고 말한 이유는 넓고 자연경치, 깔끔, 그 모든것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보았다. 2층으로 올라가보면 또 위의 사진처럼 조금더 계단으로 올라가는 식으로 만들어놓았다. 아기테이블도 있고 저기서 조용히 커피를 먹어도 된다. 하지만 위의 자리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 2018. 6. 27.
장유 오복미역 미역국맛있게 먹다. 장유 오복미역 미역국맛있게 먹다. 장유 오복미역, 장유에서 오복미역이 있을까 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있었다. 예전에 이곳에 카페가 있었는데 그게 없어지고 오복미역이 생겼나보다. 생일하루 뒤였는데 생일날 미역국도 먹지못했고 해서 겸사겸사 오복미역으로 들어갔다. 예전에도 창원에서 먹은적이 있어서 그 맛은 알고 있는 상태라서 그런지 더 기대하고 들어갔다. 안의 내부는 아주 넓게 되어 있다. 깔끔하게 오복미역의 인테리어가 보인다. 단체석도 물론 가능했다 . 위의 사진은 들어오고 오른쪽에만 찍었는데 왼쪽이 더 테이블이 많다. 사람들이 많이 계셔서 오른쪽만 찍었다. 짠, 2인을 주문하면 저렇게 생선도 함께 준다. 이건 어느 오복미역을 가더라도 똑같다. 반찬은 약간 오복미역가게마다 다른거 같은데 솔직히 반찬은 창원오.. 2018. 6.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