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12

부산 벤츠 매장, 부산북구전시장, 솔직후기, 벤츠 c200 카브리올레 부산 벤츠 매장, 부산북구전시장, 솔직후기,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이번주 토요일 벤츠 매장에 고민되는 차량이 있어서 다녀왔다. 북부전시장은 작년에 생겼고 큰 매장이다. 지하로 4층까지 있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라서 쉽게 주차도 가능하다. 역시 깔끔한 벤츠 매장, 위의 사진이 시승차와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서비스센터도 같이 되어 있으니 부산 북구쪽에 가까이 사시는 분은 이곳에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들어가면 깔끔하게 벤츠 차들이 줄서 있다. 한 눈에 차량들을 보는 것도 매장들리는 재미 중 하나인것 같다. 들어가면 바로 찾으시는 분이 있는지 물어보셨고 우리는 해당 딜러분 성함을 말하니 다른 곳으로 가셨다고 하길래 다른 분을 소개 받았다.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차종은 slc, c200 카브리올.. 2018. 4. 30.
서리태콩물, 서리태콩물 만드는법 ,이영자 서리태콩물 서리태콩물, 서리태콩물 만드는법 ,이영자 서리태콩물 지금 이영자언니의 말은 모든 사람들이 혹할 정도로 맛표현과 검증된 맛만 시청자들에게 보여줘서 신뢰가 많이 높다. 나도 혹한 사람중 하나 ~ 이번에는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것이라서 집에서 도전을 했다. 만드는 방법은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다른 블로그에서 만드는 법도 보고, 기사로도 나온 방법도 보고 그 다음 할머니에게 완벽히 물어본 방법이다. 결론은 초딩입맛인 나도 오~ 했던 맛 ! 1. 첫번째 당연히 서리태, 종이컵, 이렇게만 준비해놓으시면 된다. 블로그에 올리는 거라서 정확하게 하기 위해 계량기를 사용했지만 계량기 없이 종이컵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다. 2. 여러분의 준비물은 종이컵 하나만 있으면 된다. 조금더 설명 하자면, 보통 서리태는 하루권장량.. 2018. 4. 25.
하단 스타벅스, 부산 스타벅스, 스타벅스 하단 스타벅스, 부산 스타벅스, 스타벅스 하단 오거리에 스타벅스가 두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없어지고 아트몰링 가까운 곳에 스타벅스 밖에 남지 않았다. 아트몰링에서 쇼핑을 한 후 지인과 함께 스타벅스에서 케익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했다. 우리가 먹은 음료와 케익, 그런데 너무너무 사람이 많아서 앉을 곳이 없었다. 그래서 1층에 내려서 먹었다. 평일이였는데 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지... 정말 많았다. 최고로 많았다. 주말에는 얼마나 많을까... 아무튼 평일이라서 여유롭게 있고 싶었는데 실패하고 빨리 먹고 집으로 와버렸다. 여기 조용하게 이용할려면 아침이나 이럴때 가야 겠다. 2018. 4.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