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15

후쿠오카 철판요리, 텐진 철판요리, 하카타 철판요리, 4곳 어떤곳이 있을까? 후쿠오카 철판요리, 텐진 철판요리, 하카타 철판요리, 4곳 어떤곳이 있을까? 4월달 후쿠오카 여행계획으로 철판요리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제 일본을 많이 놀러 가서 한국 블로그에 소개되어 있는 곳보다 직접 일본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알아본다. 물론 번역기를 돌려서 글을 보고 있는데 좋은 몇곳을 발견해서 포스팅을 결심했다. 출처는 사진 아래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약간 위에 언급되어 있는 곳이 가격대가 나가는 곳이다. 홈페이지가 있어서 들어가보니 다들 가격이 비쌌다. 하지만 점심때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점심으로 럭셔리 한 곳에서 철판요리를 먹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다. 2018. 3. 29.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맛집, 10곳 함께 알아보자 위의 사진은 지도 , 오코하마 차이나타운이다. 우리나라도 차이나타운이 있지만 일본에도 있다는 사실, 아래는 일본사이트에서 번역기를 돌려서 가져온 정보이다. 20곳이 있었지만 꼼꼼히 읽어보고 왠지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이 많을 것 같은 기준으로 10곳으로 줄어보았다. 출처는 아래 사진에 확인할수 있고 각 가게들의 홈페이지들이 있으니 더 구체적으로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다. 번역기를 돌려서 약간 문장이 안맞는 것도 있겠지만 그래도 이해는 가는 문장이라서 읽기엔 괜찮을 것 이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10곳을 살펴보자 읽어보면서 여러군데 가고 싶은 곳도 많지만 마파두부가 정말 맛있어 보였다. (맨마지막) 아무튼 각자 기호에 맞게 맞는 음식점들을 찾아가도 좋을것 같고 다른 블로그에서도 보니까 직접 .. 2018. 3. 26.
안지워지는 립, 지워지지않는 립, 지속력 좋은 립, 립 아이템들 안지워지는 립, 지워지지않는 립, 지속력 좋은 립, 립 아이템들 립 관련된 제품들을 사면 역시 잘 지워져서 많이 불편하다. 나 또한 립를 사용한 후 식사를 다 하고 거울을 보면 역시나... 립들이 다 없어진 상태, 다시 수정화정을 해야 된다. 이런 번거로움을 조금 줄일수 없을까? 아래는 백화점에서 볼수 있는 지속력 좋은 립을 가져와보았다. 총 3가지인데 두가지는 한국에서도 볼수 있다. 1가지는 랑콤인데 한국에서 볼수는 있어도 한국에는 립 색이 3가지 밖에 없다. 하지만 일본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니 립 색 종류가 많았다.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 위의 두가지는 한국에서 볼수 있고 색도 많은데 아래는 일본 홈페이지에서 색을 가져왔다. 4월에 일본을 갈건데 이 제품은 무조건 사야될 아이템으로 정했다. 한국 .. 2018. 3.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