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21

티스토리 스킨 변경 하면 방문자수가 떨어질까? 티스토리 스킨 변경 하면 방문자수가 떨어질까? -1- 들어가는 글 한달 전 부터 "티스토리 스킨을 변경 해야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스킨찾는것도 마음대로 쉽지 않고 이쁘다고 하면 구입을 해야 한다. 그리고 구입을 한다고 해도 모르는 것이 있을때 판매자가 적극적으로 대응을 잘해줄지도 모르는 상황이니까 우선은 "먼저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아보고 스스로 조금더 꾸며보자 " 라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스킨 만드는 것도 공부를 해야 되는 것이고 마음에 드는게 나왔다고 해도 조금 더 내 스타일대로 바꾸고 싶은게 인간의마음이 아닐까 한다. 무튼 마음에 드는 깔끔한 스킨을 찾았고 적용을 했다. 이전 스킨은 이것저것 폰트 크기 라던지 기타등등을 만졌지만 그것을 안쓴지 너무 오래되서 다시 잊어버렸다. 그래.. 2018. 2. 28.
살찌는 버릇, 살안찌는사람, 그들의 특징을 알아보자 살찌는 버릇, 살안찌는사람, 그들의 특징을 알아보자 우리는 살찌는 버릇을 평소에 많이 하고 있다 , 그말은 예전보다 조금더 살찌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는 이야기이다. 아래는 우리가 다 아는 내용이고 그리고 우리가 하루에 한번 아니면 일주일에 하루 이틀은 누구나 다 하고 있는 행동이다. 하지만 그런 행동들이 모여서 살찌는 체형으로 변화하게 되고 살을 빼려면 그 만큼 시간과 노력이 대단하게 많이 든다. 위의 그림에서 보면 알수 있지만, 서둘러 먹는 사람, 아깝다고 음식을 계속 먹는 사람, 잠을 잘때 전구를 켜놓고 자는 사람(수면에 방해가 되어서 충분히 휴식을 할수가 없어 살찌는 체형으로 간다고 함) 그 밖에 밤을 새서 일을 하는 사람, 식사를 거르는 행동 등등 도 포함되어 있는 상황이다. 이렇게 우리는 많으 습.. 2018. 2. 28.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 운동, 방법 여러가지 함께 알아봅시다.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 운동, 방법 여러가지 함께 알아봅시다. 이제 봄도 다가오고 그 다음 여름이 슬슬 다가온다. 그러면 다이어트의 계절이라고 할수 있는 여름이 다가오기에 지금부터 준비해야되지 않을까? 우선 다이어트를 할려면 먹는 열량보다 소비하는 열량이 많아야 상식적으로 살이 빠진다. 그러기 위해선 전신운동이 효과적인데 전신운동은 배 중심으로 운동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한다. 아래와 같이 다이어트 운동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에 나와있듯이 첫번째 사진부터 시작해서 복근 운동인 윗몸일으키기, 푸시업, 스쿼트 이렇게 운동을 1분이라도 해주면 좋다. 마지막에는 푸시업 자세에서 딱 사진상의 저 자세에서 딱 1분만 그대로 버티면 정말 전신운동이 확실히 되는 방법중에 하나이다. 등과 엉덩이 다리 등등 일자로 되게.. 2018. 2.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