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053

오사카 난바 에비스바시 지도, 확인해보세요 오사카 난바 에비스바시 지도, 확인해보세요 오사카 하면 도톤보리, 신사이바시는 글로 언급을 하는데 에비스바시는 글로 언급을 안하고 하나의 난바로 그냥 부르는 경향이 많다. 아래 사진 및 지도를 보면 "아~" 하실 분도 계실것이다. 보기는 보았는데 포스팅이나 글로 에비스바시라고 언급되는 글은 조금 적다. 그러면 오늘은 에비스바시의 지도 및 소개를 확인해보도록 할것이다. 바로 위 사진은 오사카 난바 공식사이트에서 한국어로 에비스바시 관광소개를 해놓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냥 자세히는 볼필요는 없고 사진으로만 대충 보셔도 좋다 . 중요한건 아래 사진 지도이다. *PC로 보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 위의 지도를 보면 일본 난바를 많이 가시는 분들이나 지금 일본을 가기위해서 이것저것 찾아보시는 분들은 .. 2018. 1. 5.
오사카 가볼만한곳, 오사카 관광, 일본 난바 공식사이트에서 말한 가볼만한곳 ▩오사카 가볼만한곳, 오사카 관광, 일본 난바 공식사이트에서 말한 가볼만한곳 일본 난바 공식사이트에서 직접 소개한 오사카 난바에서는 어떤 상가. 쇼핑 명소가 있는지 확인해보는 포스팅이다. 일본어. 중국어. 영어. 한국어 버튼이 있어서 한국어로 확인 할수 있었다. 다음 포스팅으로는 에비스바시스지 지도를 포스팅할 계획이다. (카테고리 일본 오사카에 포스팅) ▩ ▩ 다음 포스팅으로는 에비스바시스지 지도를 포스팅있습니다 . 카테고리 일본 -오사카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2018. 1. 5.
창원 스시, 창원 류긴, 상남동 류긴, 류긴스시 솔직후기 , 창원 스시, 창원 류긴, 상남동 류긴, 류긴스시 솔직후기 우연히 찾아서 본 류긴, 스시집이 있는지도 몰랐고 창원 성상구 시내를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스시전문점를 발견했다. 딱 외형부터 일본요리를 하는 집 처럼 인테리어가 멋지게 되어 있었다. 이날 창원에는 비가 조금 내렸는데 그런 분위기 때문인지 몰라도 더 외형이 눈에 띄었고 사진을 찍었다. 그렇게 우리는 창원 류긴을 들어가보게 되었다. 포스팅 후 알게 되었지만 이곳은 스시맛집답게 포스팅이 은근히 많이 올라와져 있었다. 문을 열고 들어가보면 더욱더 멋진 인테리어가 눈앞에 있다. 우리는 식사시간이 아닌 때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방안에 들어가서 식사를 할수 있었다. 위의 사진에서 보면 알수 있겠지만 요리를 해주시는 분들이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곳에 계신다... 2018. 1.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