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28

메리와 마녀의 꽃 , 솔직 후기 메리와 마녀의 꽃 , 솔직 후기 メアリと魔女の花, Mary and the Witch's Flower, 2017 영화들어가기전 반응 지금도 영화 상영중인 메리와 마녀의 꽃, 줄거리는 솔직히 예고편을 보아도 짐작 되는 줄거리다. 그리고 전체관람가라 내용도 쉬운 편이다. 이 영화를 보기 전에 댓글과 다른 블로거들의 글을 본적이 있는데 전부 다 라고는 말할 순 없지만 대다수 메리와 마녀의 꽃은 "지브리의 영화 내용들을 많이 섞은것 같다"는 평이 많았다. 마녀배달부 키키, 하울, 센과 치히로 영화를 많이 생각나게 했고 심지어 같이 본 지인도 "해리포터, 빨간머리 앤도 보였다 ."면서 평을 해주었다. 간단한 줄거리 (결말 미포함)메리와 마녀의 꽃, 줄거리는 지금도 상영중이라 결말 까진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2017. 12. 30.
도쿄 기념품, 도쿄역 기념품 리스트 , 함께 알아보아요~ 도쿄 여행 기념품, 일본 기념품, 일본 도쿄 기념품,도쿄 기념품, 도쿄역 기념품 리스트 도쿄 여행을 가면 일본 통합적은 물품도 많이 기념품으로 사오지만 도쿄 기념품이라고 해서 도쿄에서 싸게 구입할수 있는 리스트를 준비해보았다. 아래 기념품을 한번에 다 구입할수 있는 곳은 도쿄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그러면 어떠한 리스트가 있는지 확인해보자 #도쿄 바나나 킷캣 도쿄 바나나 '와'킷캣 '가 콜라보레이션 한이 제품은 발매 1 주일 만에 35 만개를 판매했다. 연일 행렬을 만드는 제품이라고한다. (8 매들이 702 엔 / 15 개 세트 1,296 엔) #도쿄 바나나 팬더 JR 도쿄역 다이마루 도쿄 점 · 도쿄 소라 마치에서 구입가능. 맛은 요구르트 맛이 난다고 한다. 세금 포함 가격은 4 개들인것은 515 엔,.. 2017. 12. 29.
리퀴드 파운데이션, 일본인들에게 평판 좋은 제품, 리퀴드 파운데이션 많이 사용한 제품 알아보기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라고 입력해보면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솔직후기도 보이긴 하지만 광고가 많다. 조금 그런게 안타까운 편이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솔직후기도 보고 계속 제품도 확인하면서 내 스스로 찾아야 된다. 심지어 인스타그램도 해시태그로 입력해보면 비싼 화장품 자랑인지 모르겠지만 다 좋다고 한다. 한번 그걸 믿고 샤넬도 사보았는데 너무 실망... 물론 정말 자신에게 맞아서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아무튼 내기준에선 별루 였다. 그래서 화장품을 찾아보다가 가까운 일본 여성들은 어떠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인기 일까? 찾아보게 되었다. 일본사이트에들어가보고 일본대표 블로그에 들어가서 번역기 돌려서도 보고 느낀것이 트위터를 정말 많이 하는 것을 알수 있었다. 우리.. 2017. 12.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