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26

일본 여자목걸이 인기 브랜드, 여자친구목걸이 선물 , 부부선물,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함 일본 여자목걸이 인기 브랜드, 여자친구목걸이 선물 ,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함. 이번 포스팅은 여자친구목걸이 선물, 아니면 아내이든, 부모님이든 ,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목걸이 선물로 어떠한 브랜드가 있는지 알아보는 포스팅이다. 일본여성 기준이긴 하지만, 아래 나온것은 백화점에서도 쉽게 찾을수 있기때문에 몇개의 브랜드만 빼고는 우리나라에서도 찾을 수 있다. 즉 우리나라 여성도 공통적으로 가지고 싶은 목걸이 라는 이야기 ! ♥1. 티파티 티파니 인기 목걸이 오픈 하트 유행 상관없이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고 구매률이 높은 목걸이 러빙 하트 부부사이에 선물, 아내에게 선물,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에게 인기 목걸이 이유는 하나의 하트인거 같아 보이지만 두개의 사람이 하나의 하트를 만든것 처럼 생겨서 부부사이에.. 2017. 11. 30.
장유 스시무라, 맛집 추천, 솔직후기, 스시를 먹고 싶을땐 스시무라 장유 스시무라, 맛집 추천, 솔직후기, 스시를 먹고 싶을땐 스시무라 사실, 장유 스시무라는 단골로 많이 간다. 한달에 못해도 한번정도는 가고 많이 가면 두번에서 세번정도 가는거 같다. 예전부터 포스팅을 할려고 했으나 그 많던 사진집을 전체 삭제 누른탓에 포스팅이 아주아주 늦어졌다. 아무튼 장유 스시무라 솔직후기 시작 ~ 스시무라는 장유 대청동에 위치해져 있고 롯데마트에서 조금 걸어오면 된다. 한...여자걸음으로 8분정도 , 하지만 네이버라던지 지도에서 위치 확인이 되기 때문에 찾기도 쉽고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다. 그래서 주차도 가능하다. 가게는 1층에 위치해져 있고 위의 사진처럼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 들어가면 정말 가게가 깔끔하게 되어 있다. 정성 이라는 큰 글씨, 사전적인 뜻을 함께 적어 놓았다. .. 2017. 11. 28.
일본 여행, LOFT [로프트] 인기 상품을 소개, 꾸준한 인기 제품, 쇼핑리스트 일본 여행, LOFT [로프트] 인기 상품을 소개, 꾸준한 인기 제품, 쇼핑리스트 앞서 로프트의 최근 관심과 인기 상품을 소개 하였다면 이젠 로프트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을 알아보고자 한다. 여기서도 몇개 사고 싶은게 보이는데 함께 알아보자, *일본어를 번역기로 돌렸기 때문에 한국어문장이 안맞을수 있지만 읽어보면 이해가 될것 이다. 이렇게 인기 상품을 알아보았는데 알아보면서 나 또한 우산이랑,달걀몰드,두부커터,버터나이프는 구입하고 싶은 물건이다. 역시 다양한 물건이 많은 일본, 여러 물건을 구경하기 위해서 간다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닌 일본, 일본 여행을 간다면 인기상품중에서 자신에게 필요하다생각이 들면 구입해도 괜찮을듯 ! 2017. 11.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