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3

우메다 맛집, 우메다 이치란,우메다 이치란라멘,우메다 이치란라멘 위치, 우메다 맛집, 우메다 이치란,우메다 이치란라멘,우메다 이치란라멘 위치, 아래의 사진은 구글지도에서 이치란 우메다 라고 치면 이치란 우메다 한규히가시도리점을 클릭하면 정확하게 지도가 나온다. 보통 우메다 돈키호테를 많이 찾아가시기에 아래 보시면 연두색 줄로 표시해놓은것들이 우메다에서 유명한장소이다. 그래서 연두색으로 표시를 해보았다. 처음 후쿠오카 본점에서 정말 맛잇게 먹어서 오사카 난바는 사람이 너무 많아사 우메다로 향했다. 그런데 지도에는 조금만 걸어가면 될거 같았지만 어? 없어졌나? 할정도로 좀 큰 도로에서 걸어들어갔다. 그래서 구글지도를 살펴볼시 정말 확대를 잘하셔서 일자로 잘 쭉 들어가면 된다. 우리는 아래의 지도에서 보면 연두색 말고 주황색으로 길을 표시해놓았는데 그렇게 해서 이치란 라멘을 갔다.. 2017. 8. 31.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 지도, 유니버셜스튜디오 지도,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 지도, 유니버셜스튜디오 지도,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홈페이지에 있는 자료임. 2017. 8. 30.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입장료, 익스프레스티켓, 티켓의 모든것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입장료, 익스프레스티켓, 티켓의 모든것 처음 가시는 분들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관련 티켓을 헷갈려 하실 수 있다. 우선은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가시면 해당 유니버셜스튜디오를 입장하는 자체에 대한 입장권을 구입을 해야 한다. (위에 가격있음.) 그리고 다른 존은 상관없지만 해리포터존으로 들어갈때 또 해리포터입장권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해리포터존은 해당 시간이 정해져 있다. 여기서 의아해 하실 수 있다. 다른 블로그들을 보면 시간관련 말을 안하던데? 라면서 생각하실수 있는데 사람이 정말 많이 있으면 해리포터존이 걸을수 없을 정도면 이것저것 불편도 하고 사고의 위험이 있기에 그럴땐 입장권에 나와 있는 시간대로 들어갈수 있다. 그리고 입장권을 일본 현지 구입을 할 시 사람이 너무 많.. 2017. 8.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