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16

일본 폭우,일본 기록적 폭우,일본 날씨,여행가시는 분들 확인하세요~(지도첨부) 일본 폭우, 일본 기록적 폭우, 여행가시는 분들 확인하세요~ 출처: 아시아경제 이혜영 기사님 일부 글 인용 일본 서쪽 지방에 기록적인 폭우가 내리면서 산사태 등 토사 재해와 하천 범람 우려에 주민 수십만명에 대한 긴급 대피령이 내려졌다. 30일 일본 NHK방송에 따르면 히로시마현 히로시마시는 이날 오전 5시 8개구의 26만여명 주민들에게 긴급 피난 권고를 내렸다. 히로시마시는 많은 비가 내리면서 토사 재해 위험성이 커지고 있다며 주민들에게 위험 지역에 머무르지 말고 안전한 곳으로 대피할 것을 권고했다. 위의 지도는 구글에서 가지고온 지도이며 히로시마는 위의 지도에 나와있듯이 오사카와 후쿠오카 중간에 위치해져 있습니다. 해당 여행을 가시는 분들, 그리고 떠나계시는 분들 조심히 여행하세요~ 2017. 6. 30.
에르메스 클릭아슈,에르메스 팔찌,클릭아슈 pm, 구매 솔직후기 에르메스 클릭아슈,에르메스 팔찌,클릭아슈 pm, 구매 솔직후기 에르메스 팔찌, 에르메스 하면 기본적으로 팔찌를 많이들 구입한다. 하지만 아는 사람들만 아는 에르메스 그리고 에르메스라고 하면 황신혜가 색깔 별로 가방을 들고 있다 라는 그 명품 가방 클릭아슈는 사이즈 , 저렇게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나와 있다. 하지만 보통 손목이 정말 얕은 분들은 직원분께서도 제일 작은 사이즈를 권장해드린다. 그래도 제일 작은 사이즈를 해도 클것이다. 내가 딱 그 케이스... 사진상에는 굵기가 그래도 있는 팔찌가 이뻤는데 막상 손목에 해보니 너무 커서 패스 하게 되었다. 그래서 제일 작은 사이즈로 ~ 짠! 이렇게 검은 색으로 샀다. 다들 색이 있는 것을 사는데 난 처음엔 그냥 기본 검은색으로 사기로 결정 ~ 다음엔 주황색.. 2017. 6. 27.
후쿠오카 호텔, 크라운 플라자 ANA 후쿠오카,아나크라운프라자호텔 후쿠오카, 조식, 시설 솔직후기 후쿠오카 호텔 IHG 호텔 후쿠오카 호텔, 크라운 플라자 ANA 후쿠오카,아나크라운프라자호텔 후쿠오카, 라운지 조식, 시설 솔직후기 먼저 크라운 플라자 아나 후쿠오카 시설 시설 총평 1. 호텔 내부는 오래 되었다. 사진에서 보면 파악이 되겠지만 화장실이나 자재등등 오래된 인테리어 임을 확인 할 수 있다. 2. 후쿠오카 하카타역과 가깝다. 그래서 그 다음날 에어부산 첫 비행기를 타고 넘어올 땐 편했다. 3. 택시비가 아침에 호텔에서 공항까지 우리나라 돈 2만원이 되지 않았다. 4. 직원들 친절도는 역시 친절했다. 시설은 오래되서 그렇다고 해도 직원들 친절도 때문에 다시 찾고 싶은 곳5. 내가 묻은 객실은 가격이 30만원이 넘는 가격이 였고 넓은 객실을 선호 하기에 거금을 들었지만 다시 간다면 굳이 이 정도.. 2017. 6.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