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여행TV정보

배틀트립 도쿄, 배틀트립 18회, 문천성시 및 도쿄여행 -1편-

by 신박한연이 2017. 1. 28.
반응형

배틀트립 도쿄, 배틀트립 18회, 문천성시 및 도쿄여행 -1편-


배틀트립에서 도쿄편은 몇번 나왔다. 성시경과 문천식, 산이와 데프콘이 짝을 이루어 도쿄를 다녀왔다. 전혀 다른 색깔의 여행을 해와서 두편다 포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산이 데프콘 도쿄여행 최근에 포스팅 진행함. )


성시경과 문천식은 먼저 사전에 만나 숙박를 정했는데 숙박은 호텔이 아닌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을 해서 정말 일본 집에서 생활하는 것 처럼 여행을 계획했다. 그들이 도쿄에 도착 후 성시경이 도쿄에 오면 항상 하는 일이라며 문천식을 안내했다. 그건 편의점 달걀샌드위치였다. 그냥 보통 편의점에 가면 구입할수 있다. 일본은 편의점이 무조건 유명하기에 편의점구경도 재미중에 하나다. 


달걀 샌드위치 도쿄 7편의점, 어디서든 편의점이 보이면 구입가능하다. 


샌드위치를 먹으며 숙소를 예약한 곳으로 향했다. 에어비앤비에 대해 잠시 설명을 해보자면 안전한 숙소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숙소 평을 보면 그 숙소를 묻은 사람들만 평을 달수 있는 시스템이라 믿고 평을 읽어봐도 된다. 배틀트립 도쿄편에 나온 안전한 숙소를 고르는 팁은 아래 캡처본에 나와있다. 반드시 읽어보길 추천드린다.


도쿄에 여행을 떠난 분은 아시겠지만, 도쿄의 호텔값은 정말 비싸다. 평수도 작은데 삼십만원은 그냥 넘어가지만 성시경과 문천식이 예약한 곳은 12만원이다. 12만원에 강이 보이는 뷰 방2개 넓은 거실까지 , 흠잡을 때가 없다. 단, 청소비값은 따로 별도이다. 숙소예약 어플: 에어비앤비


짐을 정리하고 도쿄 하라주쿠 역에 도착 후 그 유명한 부엉이 카페로 간다. 1층 부억이 카페/3층 고양이 카페가 있는 건물로 향한다. 하라주쿠 역 평일 수요일인데 많은 인파를 자랑한다. 


가게이름: harajuku owl's forest (구글에 그대로 입력해야함)

주소: 1 Chome-16-11 Jingūmae, Shibuya-ku, Tōkyō-to 150-0001 일본/하라주쿠 Takeshita Street 내 



부엉이를 본 후 그들이 향한 곳은 도쿄시내에서 카트 운전을 할수 있는 곳으로 출발한다. SNS에 많이 올라온 곳 중에 하나이며 일명 마리오카트라고 한다. 앞에 직원분들도 함께해서 쉽게 운전이 가능하다고 한다. 


루트를 정할 수가 있는데 성시경과 문천식은 도쿄타워가 보이는 1시간이내 루트를 정했다. 정말 멋진 야경이 아닐수 없다. 영상에서는 살짝 비가 내렸는데 그 비가 참 매력적일 정도로 정말 살짝 비가 내렸다. 그 속에서 도쿄타워를 보고 있는 그들이 부러웠다.

*마리오 카트

주소: Shinagawa-ku, Tokyo, Japan 北品川(Kitashinagawa) 1-23-15 렌탈 비용 : 1시간 40002시간 6000~11000엔 의상 대여비 포함  준비물 : 국제 면허증 


도쿄에 올때 마다 성시경이 먹는다는 일명 성시경달골 라멘집이라고 부른다. 이 곳에서 전 소속사 사장님이 한국에 체인점을 내고 싶을 정도로 좋아하셨다고 하고 심지어 라멘집 사장님께 물어보니 7년정도 국물맛을 내는 법을 가르친 후에 다시 이야기하라 .. 라는 말을 들었다는 라멘집 , 도쿄 여행가게되면 이 라멘집은 방문할 의사 100%다.


성시경이 먹는 라멘 팁은 갈아 놓은 마늘을 많이 넣는다.입맛에 맞게 후추를 넣는다. 라고 소개를 했다. 마늘과 후추를 입맛에 맞게 넣는다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 

가게 이름: 하라주쿠 장가라 라멘

주소: 1 Chome-13-21 Jingumae, Shibuya, Tokyo 150-0001 일본



 성시경과 문천식이 도쿄여행을 떠난 배틀트립을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지만, 3월에 도쿄여행 계획중인 나는 정말 이 이자카야는 방문할 계획이다. 감성을 자극했고, 또한 '그날 하루를 여기서 마무리하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도쿄 포장마차, 도쿄역 포장마차 감성을 자극하는 곳, 기차소리가 참 인상적이라며 문천식또한 인정한 곳이다.

상점이름: Robatakaimaru (炉端貝)

일본 100-0006 Tokyo, Chiyoda, 有楽町丁目1−1

+81 3-5532-4567 오후 1130분 영업 종료


이렇게 그들의 1박은 끝이 났고 도쿄의 시내에서 여행하는 그들의 여행은 여행객으로써의 여행이 아니라 일본에서 하루 살아본다 라는 느낌이 였다. 색다른 그들의 여행 인상적이였다. 


배틀트립 도쿄, 도쿄여행 에서 영상은 한시간 이내에 다 보여주었지만 포스팅은 사진 및 설명으로 1박 1편, 2박 2편으로 나누어 포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어서 2편 봐주세요 :)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들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