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자동차

대구미니쿠퍼 전시장 리뉴얼오픈 60주년 행사 다녀오다 코오롱 모터스

by 신박한연이 2019. 8. 28.
반응형


대구미니쿠퍼 전시장 리뉴얼오픈 

60주년 행사 다녀오다 

코오롱 모터스


8월24일(토) 대구 코오롱 모터스 

미니쿠퍼 매장에 다녀왔어요 

이번에 대구전시장 리뉴얼오픈, 

그리고 미니 60주년 기념으로 

시승행사도 진행했고 여러가지

선물도 있다고 하길래 다녀왔어요 





우선은 여기 참가하게 된 배경부터 !

(꼼꼼하고 솔직한 블로그)

저는 부산 사람인데 

부산에는 코오롱 모터스 미니쿠퍼가 

없고 동성모터스 미니쿠퍼가 있어요 

그래도 전국에 있는 코오롱이 

좋을것 같아서 코오롱모터스로 알아보고! 

가장 중요한 딜러 ! !

고를때 어떻게 하지? 했는데 

대구 미니쿠퍼 전시장을 입력하니 

"김경동" 명예의전당 

딜러님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위에 명함보고

바로 연락 ! 

그분과 연락하고 만나 

미니쿠퍼 5도어 구입!

명예의 전당 ,

7년 연속 판매왕 1위!!

인지를 진심! 알게 되었고 바로 

계약까지 진행!!

그리고 이렇게 

여기 행사에도 다녀오게 되었어요 

(역시 저는 인복이 있나봐요 ^^

참고로 그분은 제가 블로그 하는지도 모르심

이글도 쓰고 있는지도 모를것 같네요 ^^)







가게된 이유설명 끝으로 

대구 미니쿠퍼 전시장

이야기를 계속 해볼께요 

대구 미니쿠퍼 전시장 들어가니 

미니가 보여요 

정말 귀여워요 ^^





들어가서 바로 왼쪽에 있던

미니쿠퍼 자동차 

여기서 여러가지 게임(?)

참여하면 도장을 찍어주시는데 

그거다 찍으면 선물도 받을수 있어요 




와우~ 미니쿠퍼 

정말 위의 사진 속 자동차를 보니까 

정말 우와~~ 이쁘다 말을 계속 했어요 

직접 볼때 미니쿠퍼의 지금모습 귀여움 보다 

머라고 할까? 멋지다고 해야될까? 

아무튼 계속 보게된 클래식미니쿠퍼



제가 또 클래식 미니쿠퍼 

사진을 찍었네요 

이 자동차는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참 멋지게 나오네요 

그리고 

대구 전시장 오른쪽 모습도 

같이 보여서 

사진이 더 이쁘게 나온것 같아요 



여기는 2층

2층에는 미니쿠퍼가 보이는 

옷과, 가방 등등 한쪽에 

볼수 있도록 꾸며져 있었어요 

역시 미니쿠퍼와 어울리는 색깔로

옷과 가방을 잘 만든것 같애요 



위의 사진은 뭘까요? ^^ 

이건 미니쿠퍼 60주년이라고 

떡도 있고 먹을것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바로 먹어보았어요 

떡이 맛있어서 

5개정도 먹은거 같은데 

뭔가 아침겸 점심을 먹는 듯이 

많이 먹었어요 ^^ 




여러분이 궁금해하실까봐

전체 음식사진을 찍어봤어요 

어때요? 

대구미니쿠퍼 전시장 리뉴얼오픈

그리고 60주년 행사

많은 걸 준비한것 같아서 

부산에서 대구까지 갔는데 

후회없었어요 



2층 전체 사진이에요~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10시부터 진행했는데 

다들 행사를 즐기시는 모습 !

또 작은 게임(?)으로 도장도 찍으시고 

선물도 받아가시고 

저뿐만 아니라 다들 

즐거워하는것 같았어요 ! ^^ 



60주년 이라고 또 

생일상이 ^^ 

저거 보고 

우와~ 미니쿠퍼 생일이다!

이러고 계속 생일상 구경했다능... ^^ 

정말 준비 많이 하신것 같았어요 !



2층에 한쪽에 전시해져있었는데 

사진에 보시면 미니쿠퍼 색상도 볼수 있어요 

위의 사진속 오른쪽 보이시나요? 

색상들 ! 

저는 이번에 미니쿠퍼5도어 에메랄드그레이

선택을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미니쿠퍼 차에서는 

어떤 색상을 전시해놓았는지 

정말 궁금했어요 !




참 ..안타깝게... 

시승할때 사진을 못찍었어요 (TT)

김경동과장님과 시승을 같이 진행했고 

부산지역이 아닌 대구지역에서 

시승을 하니 

떨리기도 했지만 그래도 미니쿠퍼5도어

시승은 재미있게 잘한것 같아요 

중간중간 미니쿠퍼5도어 설명도 

잘해주시고 제가 걱정하는 부분을 

말하면 그 부분에 대해서도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너무 좋은 시간이였어요 !




아... 참고로 맛있는 떡과 음식

대구미니쿠퍼전시장 속 자동차구경

색상구경 

미니쿠퍼5도어 시승

알찬 구성으로 시간이 많이 지나서 

도장을 다 못받았어요 

그래서 간단한 카카오톡플러스 친구한 후 

수건만 받아왔어요 ! ^^ 

그래도 알찬 구성으로 시간을 잘 보내서 

수건만 챙겨와도 

너무 즐거웠어요 ! 


8월 말 드디어 저의 미니쿠퍼5도어를 

만나게 될건데 너무너무 기대되요~ ^^ 


대구미니쿠퍼 코오롱전시장 리뉴얼오픈 

60주년 행사 너무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 


*미니쿠퍼5도어 출고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