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텐진 파르코 미트랜드 솔직후기 및 위치

by 신박한연이 2018. 11. 14.
반응형




후쿠오카 텐진 파르코 미트랜드 솔직후기 및 위치 


■이곳에 가게된 이유 


배는 많이 고팠고 이곳이 맛집이라고 되어 있길래 방문해보았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줄은 많지 않았다. 그냥 들어가면 되었다. 아무튼 다른 블로그에서 시킨 주문을 한번 시켜보았다. 어떤 곳인지 정말 궁금했다. 




■위치 

텐진 파크로 본관 지하1층에 위치되어 있다. 어떤 블로그에서 신관이라고 되어 있길래 신관을 그렇게 다녔는데도 음식점은 보이지 않았고 이상하다 생각이 들어서 다른 블로그를 보니 신관느낌이 나지 않는다 . 그래서 다시 본관으로 돌아가서 찾아보니 본관에 위치해져있다. 다시한번더 말하자면 본관 지하1층에 있다.




■주문 음식



다른 블로그에서 이곳에 규카츠정시글 많이 시켰다. 그리고 한국어메뉴판도 있다. 단 30초 만에 튀김 끝이라고 되어 있고 빨리 무엇을 먹고 싶어서 많이 주문하는 규카츠를 주문했다. 같이간 지인은 다른 메뉴를 주문했다. 돼지고기관련 메뉴였다. 아무튼 아래에 우리가 주문한 음식을 사진찍었다. 



■맛 후기 및 솔직후기



위에 돼지고기 관련 음식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다. 우와~ 너무 맛있다 . 이런 느낌은 아니고 음~ 괜찮네 이정도였다. 사실 고기가 그렇게 부드러운 편은 아니고 그냥 말 그대로 괜찮네 정도였다. 그러면 규카츠는 어떨까? 그렇게 많은 블로그에서 맛있다고 하길래 많이 궁금했던 음식 





깔깔깔~ 정말 맛없다. 일본에도 맛없는 음식이 있구나~ 왠지 여기는 다시오지 않을것 같다. 녹아내렸던 규카츠를 다시 먹고 싶다. 이곳은 그냥 씹다가 휴지에 싸서 버리고 내가 잘못 먹어나 ? 싶어서 다시 먹었지만 다시 씹다가 휴지에 싸서 버렸다. 정말 내가 다른 곳에서 규카츠를 먹었는데 그곳에서는 정말 녹아내렸는데.... 아무튼 이곳은 다시는 오지 않을 것 같다. 그래도 머 줄 서서 먹지 않았으니까 위안을 삼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