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명지 브런치카페 타블도트, TABLE DHOTE 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9. 17.
반응형


명지 브런치카페 타블도트, TABLE DHOTE 후기 


# 이곳을 가게된 이유 


좋은 카페를 찾고 싶어서 

집에서 핸드폰을 보다가 

알게된 곳이다. 

물론 나도 블로거지만 

다른 사람 블로그를 보고 

가는것!

아무튼 카페가 이쁘고 

다들 맛도 좋다고 하길래 

한번 찾아가보았다.




#내부사진 



들어가면 

몇분이신지 물어보신다. 

그러고 자리를 안내받는데

메뉴는 자리에 

가져다 주신다. 

그리고 나중에 

티슈랑 다른것이 필요하면 

위의 사진 테이블에서 가져가면

될것 같다. 




한쪽 면만 찍었는데 

내부의 다른 모습도 

위의 모습처럼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 

정말 깔끔하고 

인스타그램사진용으로 

좋은 인테리어 



#음식 



과연 음식은 어떠한지 

궁금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청포도쥬스 

그리고 3가지 음식을 주문했다. 

솔직히 이름과 밑에 나와 있는 

설명을 보고 주문해서 

지금 무슨 메뉴를 시켰는지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맛있었다. 





위의 것은 

호밀빵과 베이컨, 각종 야채를 

토대로 해서 

나온것인데 

정말 맛있었다. 

또 먹고 싶다. 







위의 사진은 오일 파스타 

오일파스타도 정말 맛있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깔끔했고 

재료도 충분히 많이 들어가있었다. 

보통 다른 파스타집은 

전문 파스타집이라고 해도 

파스타에 많은 재료를 쓰지 않는데 

여기는 아낌없이 다주는 듯한 느낌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다 먹었다. 

와우~ 

다시 가고 싶은 

건강한느낌의 브런치 카페 


명지국제신도시 브런치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