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빵집 베이커스245

by 신박한연이 2018. 9. 3.
반응형


명지국제신도시 빵집 베이커스245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큰 사거리(?) 투썸, 스타벅스 신호등 쪽에 가깝게 있다. 맞은편은 파리바게트가 있는것으로 안다. 아무튼 다른 블로그에서 이곳이 괜찮다고 하길래 한번 찾아가보았다. 어떤 곳인지 나도 궁금하다.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한다. 




#안의 내부 



모든 빵을 시식할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한..70%정도의 빵은 시식을 할수 있게 짤라놓았다. 나는 먼저 먹어보고 괜찮은 빵을 집었다. 생각보다 맛있는 곳 이였다. 그래서 2만원치정도 담았다. 




케익도 있다. 다른 블로그에서 이곳 케익이 맛있다고 하던데 아직 케익은 먹지 못했다. 이번 생일에는 이곳에서 케익을 사봐야겠다. 





몇가지 음료도 보인다. 위에는 냉장보관을 해야되는 빵인지 냉장에 보관되어 있다. 애플쥬스도 있고 아이들이 먹을 것도 보여서 좋았다. 



기본적으로 다른 빵집에 가보면 있는 빵은 있는 것 같고 나머지 다른 빵들도 많아서 처음가는 나에겐 구경하는 맛이 재미있었다. 사진이 찍혀있지 않지만 고구마도 있는데 

정말 맛있었다. 







빵을 사러 간다면 우선은 이곳에서 살것 같다. 맛도 괜찮았고 아니 괜찮은게 아니라 맛있엇고 가격도 개인빵집이지만 비싸지않고 적당했다. 좋은 빵집이 명지에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