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BOOK.매스컴

너의 이름은 줄거리 및 후기 ost

by 신박한연이 2018. 7. 12.
반응형


너의 이름은 줄거리 및 후기 ost


너의 이름은 영화는 영화관에서 본 영화인데 이 영화는 사실 나와 맞지 않았다. 이 감독스타일이 나와 맞지 않았다고 해야할까? 하지만 이 감독은 예전부터 느꼈지만 영상미 하나는 최고인것 같다. 그리고 영화에 나오는 ost또한 좋았다. 


줄거리 

천년에한번 다가오는 혜성 그들은 그렇게 기적을 만든다.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은 어느날 몸이 바뀐다. 서로 어떻게 된건지 모른다. 하지만 다시 돌아온다. 그렇게 몇차례 계속 되고 서로에게 메시지를 남긴다. 일기형식으로 어떻게 오늘을 보냈는지 확인을 한다. 그렇게 그들은 서로 미운 정도 들면서 서로를 조심씩 이해한다. 하지만 어느날 부터 몸이 바뀌지 않게 되고 그 마을에 관한 정보를 확인해보면서 놀라운 일이 생긴다. 도서관에서 본 자료에는 그 마을은 한 혜성으로 인해서 마을축제에서 거의 사람들이 세상을 떠나게 되었다. 물론 남주인공과 바뀐 여주인공도 세상을 떠난다. 남주인공은 그 마을을 확인해보고 싶어서 그 마을로 간다. 하지만 아직 시간이 있다. 여주인공에게 미래를 말해주고 여주인공은 마을을 지키기 위해서 여기저기 대피해라고 말을 하지만 사람들은 듣지 않는다. 결국 여주인공은 아버지를 찾아가 마을 사람들을 대피시킨다. 물론 여주인공도 살게 된다. 그들은 더이상 연락할 방법이 없다. 하지만 어느날 도쿄에서 서로 마주하게 된다. 결국 두 사람은 다시 만난다. 



후기 

약간 드라마가 일본감성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내 기준에서는 그렇게 재미있는지는 모르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또 ost도 좋긴하지만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뮤직비디오인지 무엇인지 모를 정도라고 생각이 들었다. 물론 전체적인 스토리는 좋은데 뭔가 나와 맞지 않는 스타일의 영화, 아무튼 우리나라에서 흥행에 성공했고 일본에서 또한 인기가 많으니 아직 못보셨다면 한번 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