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해운대 벡스코 스타벅스 어니언베이글 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6. 22.
반응형


해운대 벡스코 스타벅스 어니언베이글 후기 



이번 벡스코 행사로 인해서 벡스코 안에 있는 스타벅스를 이용했다. 벡스코 스타벅스는 1전시장에 위치되어 있다. 1전시장 왼쪽으로 가다보면 스타벅스가 보인다. 하지만 벡스코 안에 있는 스타벅스라서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다. 작다. 하지만 메뉴는 거의 다 있고 어니언베이글이 이곳에 있다. 해운대 센텀 스타벅스에 어니언베이글이 없어서 실망했는데 벡스코 안에 있는 스타벅스에는 어니언베이글을 발견했다. 바로 주문 주문 , 아이스바닐라라떼 , 어니언베이글 주문 후 기다렸다. 




#어니언베이글



어니언베이글을 저번에 먹어서 먹고 싶었던 것은 아니고 스타벅스 어니언베이글이 맛있다고 글에서 보았기 때문에 먹고 싶었다. 그래서 주문한 어니언베이글 지금까지 체인점 카페 어니언베이글은 파스쿠치 어니언베이글이 최고였는데 과연 그 어니언베이글을 넘을 수 있을지 아주 궁금했다. 결과는 내가 왜 시켰을까 ? 생각이 들었다. 베이글 안에 어니언이 속속 들어가있는게 아니라 저렇게 겉에만 있는 듯 하다. 내 스타일이 아니다. 역시 파스쿠치 어니언베이글이 최고다 라는 생각과 함께 조용히 반 정도만 먹고 아이스바닐라라떼만 먹었다. 




#해운대 벡스코 스타벅스 내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내부는 작은 편이다. 사람들이 많을때에는 앉을 때도 없을 수도 있으니 자리를 먼저 확보한 후 주문하는게 좋다. 아무튼 스타벅스 어니언베이글은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