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관련정보

향이 좋은 헤어미스트, 어떤 것들이 있을까?

by 신박한연이 2018. 1. 11.
반응형




향이 좋은 헤어미스트 ,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아래는 일본제품들도 포함되는 것이기 때문에 일본 여행가시는 분들은 일본에서 더욱 저렴하게 구입해도 좋을 것 같다. 한번 같이 확인해보자. 



CHANEL CHANCE EAU TENDRE PARFUM


샤넬 헤어 미스트, 향수보다 저렴해서 헤어 미스트를 많이 구입하고 그리고 머리가 길면 길수록 향이 더 오래간다고 함. 트윗에서 직접 평을 보니 일본사람들은 향수보다 저렴한 헤어미스트로 대체를 하는 분들이 꽤많았고 향이 좋아서 자꾸 뿌리다 보니 자주 사는 편이라고 함. 






아유 라 "스피릿 오브 아유 라 아로마 헤어 미스트"


이것 또한 향이 좋아서 일본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제품이고 머리카락 건조함 또한 예방해줘서 일석이조라고 함. 이 것 또한 트윗에서 확인해보니 향 때문에 많이들 구입한다고 함. 








비너스 스파 "캡슐 헤어 향수"


이 헤어 미스트 또한 향이 좋은데 이건 부드럽게 향이 퍼진다고 해서 은은한 향인것으로 확인된다. 아래 사진만 보았을땐 몰랐는데 직접 트윗 확인을 해보니 비너스라서 그런지 몰라도 세일러문 그림과 함께 포장되어 있다.^^ 아마 일본가면 찾기 제일 쉬울것 같다. 세일러문 포장만 찾으면 되니깐 








록시땅 '로즈 향수 헤어 미스트 "


이것은 손상된 헤어를 케어까지 해주면서 로즈 향이 퍼지는 헤어 미스트라고 한다. 우리나라에서 핸드크림, 그리고 바디크림도 많이 사용하는데 헤어미스트로도 향이 좋다고 하니 포스팅을 하면서 록시땅이랑 바로 아래 설명할건데 디올도 구입하고 싶었다. 아마 둘중에 하나는 구입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







크리스찬 디올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 "


이것은 자연스럽게 향이 퍼지는데 트윗에 확인해보면 섹시한 향이다 라는 표현을 종종보았다. 어떤 향이 섹시한 향인지 아직 감이 안잡히나 약간 이 헤어미스트는 해외 여행가거나 조금 격있는 분들에게 선물을 할때 이 제품을 사는 것 같다. 






질 스튜어트 "트리트먼트 헤어 미스트"


항상 뷰티 관련 포스팅을 하면 일본사람들은 정말 질 스튜어트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또한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 항상 10개중 8개는 이 브랜드가 확인이 된다. 이번에도 질 스튜어트가 있는데 이것은 샴푸 향이 난다고 한다. 그래서 아주 헤어랑 자연스러운 향이고 바디크림도 같은 향이 있는데 헤어미스트랑 셋트로 많이들 구입하는 것을 확인했다. 


이렇게 헤어미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항상 일본 패션, 뷰티 관련 포스팅을 하면 정말 일본여행가서 사와야 될것들이 너무 많은것 같다. 물론 한국에서도 구입가능한 백화점 제품들 또한 있기 때문에 우선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헤어미스트 포스팅을 하면서 디올과 록시땅은 한번 정말 구입해서 사용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백화점가서 제품 확인과 만약에 없다면 인터넷으로 한번 구입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