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관련정보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 메이크업 브러쉬 세척, 다이소, 일본 다이소 추천

by 신박한연이 2017. 12. 1.
반응형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 메이크업 브러쉬 세척, 다이소, 

메이크업 브러쉬를 사용하다보면 

오염이 되기도 하고 

그것이 트러블을 일으킨다. 


정말 정말 있을까 말까한 

사건이지만 브러쉬로 눈쪽이 팅팅 

부어서 병원에 갔더니 균에 오염되었다고 

처방을 받았다는 외국 기사도 보았다. 


사실 그 기사 이후로 브러쉬를 아주 

가격 저렴한것으로 사고 

오염된거 같으면 버리고 

다시 사고를 반복했다. 


물론 중성세제, 또는 세척 방법이 

나와 있지만 그래도 뭔가가 찜찜해서 

전용 브러쉬 세척이 나오지 않는 이상은 

그냥 쓰고 버려야 겠다 라는 생각을 했다 . 


▦그러던중 일본 다이소에 있다는 메이크업 브러쉬 세척 

위의 사진 처럼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 

라고 영어로 되어 있고

사용한 모습들의 사진, 


앞의 모습과 뒤의 모습 사용방법, 

일본어로 되어 있지만 

그림이 있어서 따라 하기 쉽게 되어 있다. 


▩아래는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 관련 일본인의 생생 반응 



▦총평

사용한 여성들의 반응은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높았다. 

그런데 위의 반응 속에 한 글이 눈에 띄었다. 

브러쉬를 말릴때 붓이 위로 향하게 말리게 

사용법이 되어 있는데 

그렇게 말리면 물이 아래로 뿌리로 가서 

곰팡이나 브러쉬 털이 빠지는 

원인이 될수 있어서 말릴때는 다른 방법으로 

해야 한다 라는 글이 였다. 

말릴땐 브러쉬를 걸어 놓던지 

해야 되는게 좋겠다 라는 

말같았다. 


나도 메이크업 브러쉬는 아니지만, 

클렌징할때 모공 브러쉬를 사용하는데

그때 항상 브러쉬 털이 아래로 향하게 

해서 말려놓는다. 

아마 저분도 그런 점을 

세심하게 생각했을거라 본다. 

한번쯤은 사용해봐도 될거 같은 메이크업 브러쉬 클린저

만약에 사용해 보고 좋으면 계속적으로 사용해봐도 좋을것 같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