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상남도

장유 와플, 율하 카페거리 , 솔직후기,와플로아 김해율하점와플

by 신박한연이 2017. 11. 13.
반응형

장유 와플, 율하 카페거리 , 솔직후기,와플로아 김해율하점와플



김해 장유 율하 카페거리에서 우연히 본 와플전문점, 와플은 정말 좋아하지만 요즘 체인점 커피 와플두번정도 먹어보고 와플을 안 먹게 되었다. 혹시 다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도로가나 거리, 또는 초등학교, 학교부근에 와플을 아주머니 또는 아저씨들이 팔곤한다. 어렸을때 초등학교앞에서 먹었던 와플은 잊혀지지 않는다. 왜냐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와플이였고 그 안에 소스도 정말 맛있었다. 그래서 와플은 다 그런줄 알았는데 시간이 흘려 흘려 어른이 되고 나이가 들어서 체인점커피에서 파는 와플을 먹고 와플을 먹지 않게 되었다. 딱딱한 와플... 그런 와플도 싫고 그리고 거기 위에 올려놓은 시럽이라던지 소스(?) 내가 좋아 하던 와플이랑 거리가 너무 멀었기 때문... 같이 간 지인이 와플전문점이라면서 한번 가보자는 말에 난 커피나 먹어야지 ~ 하는 마음으로 들어갔다. 하지만 그곳에 있는 와플은 반전이였다.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던 와플 스타일이였던 것이다. !!!!! 




우선 안에 내부는 이렇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 가면 직원분이 메뉴판을 준다. 미리 자리잡아서 자리앉아 있는 상태에서 메뉴판을 본 다음 주문하는 곳에 가서 주문하면 된다. 그리고 주문한거 직접 가져다 주시고 나중에 갈때도 그냥 테이블에 두고 가면 알아서 정리해주신다. 




우리는 애플 시나몬 와플, 아이스아메리카노, 자몽주스를 주문했다. 주스 주문시 혹시 얼음이 갈려서 나오냐고 물어보니 같이 얼음을 갈아서 주신다고 하길래 얼음은 갈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고 요청하니 아래 자몽주스처럼 얼음그대로 주셨다. 와플 소요시간은 주문받은 후에 7분~12분 정도 걸린다. 그래서 먼저 음료를 주신다.(가져다줌 먼저) 



우선 전체로 찍어보았는데 와플은 저렇게 나온다. 아...근데 와플 정말 정말 맛있다. 추억의 와플맛, 체인점 커피에 파는 와플과 전혀 다르고 겉은 바싹하고 안에는 부드럽고.. 내가 정말 원하는 와플스타일맛 그리고 애플시나몬은 내가 좋아하는 맛이라서 (시나몬좋아함) 정말 취향저격, 대박 와플이 먹고 싶다 라는 옛날의 마음을 다시 생기게 해준 곳 (내 기준에서 느낀 정말 솔직후기임)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정말 맛있었고 자몽주스도 정말 맛있었고 다음에 갈때 지금 주문한 그대로 다시 주문할 예정임. 깔끔한 아메리카노 맛에 정말 맛있는 자몽주스 



애플시나몬와플이라서 정말 사과가 위에 있고 시나몬 뿌려져 있고 정말 겉은 바싹한데 안엔 부드러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 ! 

재방문률 100%오랫만에 내 기준에서 맛집 찾음.! 일부러라도 가고 싶은 곳 !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