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제품리뷰

직접구매, 솔직후기,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 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커버쿠션 21호

by 신박한연이 2017. 9. 18.
반응형

직접구매, 솔직후기,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 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커버쿠션 21호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직접 구매한 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커버쿠션

워터킹커버쿠션 중 21호 선택 


솔직후기 시작 ~! 


오휘에서 최근에 쿠션을 구입하고 일명 신민아쿠션 솔직후기를 작성했다. 그 쿠션을 계속 적으로 쓸 예정이긴 하나, 친구와 내기를 하다가 승리하면서 오만원도 획득 ! 사실 오만원으로 그냥 맛있는것을 사먹을려고 했으나 친구 왈 "쿠션 바꿀때 되었다며 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 쿠션을 오만원으로 사서 리필을 자기꺼 하고 본품(?)를  너 하면 안되겠냐" 며 그런 제안아닌 제안을 친구가 했다. 어쩌피 내돈도 아니니 "콜~ "하면서 신청신청 ~ 배송비까지 하니까 49,000원나왔던거 같다. 아무튼 배송이 빠르게 도착했다. 네이크업페이스도 페이스북에서 자주 보아왔던 나름의 화장품 이름 , 떨리는 마음으로 개봉 개봉 !!!




우선은 저렇게 쿠션이 비치게 되어 있다. 거울 같은 느낌, 그래서 손지문이 묻지 않을까 ? 생각이 들었다. 지문 묻고 하면 좀 없어보이고 해서 그런거 싫어 하는데...하지만 ! 지문을 묻지 않게 신경을 써서 그런지 지문이 그렇게 많이 묻지 않았다. 예를 들면 기초화장품, 선크림 등등 바르고 나서 무조건 수건이나 휴지로 손을 다시 닦고 쿠션을 만졌다. 암튼 지문 묻는것에 신경 많이 씀... 아무튼 외관은 저렇게 생겼고.. 그러면 ? 제일 중요한 쿠션의 기능 ! 


쿠션을 사용하지 일주일째 되는 오늘 이 쿠션에 대해 솔직후기를 하자면 생각보다 수분이 없다. 네이크업페이스 쿠션이 종류가 2개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하나는 지금 리뷰 하고 있는 쿠션과 핑크색으로 된 쿠션 이렇게 있는데 핑크색으로 되어 있는 쿠션이 대게 여름용이라서 수분없는 것은 알고 있지만 요 제품은 수분형 쿠션으로 알고 있는데 오휘 신민아 쿠션보다 수분감이 없다. 




화사함에 대해 더 말을 하자면 위의 사진 사랑표 스티커가 있는 쪽이 쿠션 바른 쪽인데 사진상으론 별 티가 안나는것 같지만 화사함은 오휘 신민아 쿠션보다 훨씬 화사 했다. 그래서 몇일 써보고 내린 결론, 약속 나가기전 집에서 화장할때는 기초 화장품에 수분크림이 있으니 수분크림을 좀 평소보다 많이 바르고 흡수시킨다음에 신민아쿠션보다 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이 더 화사함으로 (화장의 생명은 화사함이라고 생각함) 먼저 화사하게 화장해서 집을 나선다. 그 후 수정화장할때에는 수분이 있고 두껍게 발리지 않는 신민아 쿠션으로 계속 수정화장 해야겠다는 그런 결론을 내렸다. (바로 아래 총 정리 해 놓음.)


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커버쿠션 총 정리

1.  인터넷으로 구입을 할 려면 네이버페이에서 구매가능, 직접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입가능.

2. 수분감테스트: 신민아쿠션 승 , 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커버쿠션 패 

3. 화사함테스트: 신민아쿠션 패, 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커버쿠션 승 

4. 화장발림정도: 신민아쿠션 얇게 발림, 네이크업페이스 두꼅게 발림.(그래서 양조절 정말 잘해야함)

5. 재구매의사: 신민아쿠션과 더불어 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커버쿠션도 재구매의사 있음.(두번째 바를때 두껍게 발리는 느낌이 있지만 첫 사용시 화사함이 좋으므로 재구매의사가 있음. 어쩌피 수정화장은 신민아쿠션으로 할거니깐ㅎ)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