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국내여행]매우솔직리뷰, 해운대 시타딘호텔,해운대 시타딘, 스위트룸, 룸타입설명

by 신박한연이 2017. 1. 2.
반응형

 

 

 

2017년1월1일~2017년 1월2일  1박2일로 해운대 시타딘호텔에 머물렀다.
해운대 시타딘은 지은 지 몇년도 안된 호텔이라 깨끗하다. 해운대를 갈때 해운대 시타딘으로 무조건 숙박을 한다.
해운대에서는 5성급 호텔, 특급호텔도 많이 있다. 물론 호텔서비스도 그 만큼 좋다. 하지만 오래전부터 지어진 호텔이라 자재라던지 가구라던지 많이 오래된 느낌이 들어 돈에 비해 시설은 마음에 들지않았다. 그래서 지은 지 몇년되지 않은 해운대 시타딘에서 2017년 1월1일을 보내기로 했다.


조금더 구체적으로 설명을 하자면 해운대 시타딘호텔은 Apart'Hotels 라는 수식어가 붙는다 . 이 말은 전 객실 취사가 가능하며 냄비,수저 ,그릇, 전자렌지 등등 다 갖추어져 있다. 객실타입, 룸타입,룸종류는 Studio, Studio Deluxe, Studio Executive, One-BedroomDeluxe, One-BedroomExecutive,  One-Bedroom premier, One-Bedroom premier suite 이렇게 나누어져 있다. 이번에 가격이 괜찮게 나와서 One-Bedroom premier suite으로 선택했다.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인 시간에 맞추어 해운대로 향했다. 위치는 지하철 해운대역 7번출구 바로 앞이다. 그리고 또 좋은 점은 지하철 지하와 호텔가는 길이 연결되어 있어 굳이 1층까지 안올라와도 된다는 점이다.

 

 

 


 

 

 

 

 

 

 

 

 

2017년을 맞이해서 손 흔들고 있는 캐릭터 , 이 문을 열고 로비 6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호텔 로비인데 사진을 한장 밖에 찍지 못했다. 눈으로 보면 더 괜찮은 곳이다.

 

 

 

카드 키를 대고 배정 받은 층 수를 누르면 된다.

 

 

 

 

 

 

이렇게 많은 엘베가 있지만 솔직히 순환률은 좋지 않다. 이점은 불편하다. 그래서 뷰도 좋지만 뷰는 머 저녁에 잠시 보고 말거니 포기하고 저층으로 달라고 했다. 스위트 룸이라 16층이 저층에 속하는 것 같다.

 

 

 

 

 

들어가는 입구와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거실 . 깨끗하게 정돈 되어 있다.




그리고 중요한 나름의 부엌을 살펴보자면 식탁 부터 시작해서 다 갖추어져있다.

 

 

 

 

지은지 얼마 안될 때 부터 이용했기 때문에 룸종류를 다 이용해 보았는데 Studio, Studio Deluxe, Studio Executive 여기는 냉장고가 대게 작다. 식탁은 2인용이다. 하지만 지금 방은 스위트 룸이기에 식탁은4인용이다.

 

 

 

 

다시 한번더 거실과 부엌을 한장으로 보면 위의 사진 처럼 저런 구조로 되어 있다.


그럼 중요한 방은 어떻게 되어 있을까?

 

 

좌식테이블과 침대 그리고 침대 옆에 커튼을 열면 세탁기가 있다.

 

 

 

세탁기와 건조대

 

 

 

방은 이렇게 되어 있다. 스위트룸은 좌식으로 앉아 있는 구조 말고 방이 대게 넓게 빠진 구조가 있다. 그 구조는 다른 블로그를 살펴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그 구조보단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이 구조가 난 마음에 든다.

 

 

좌식으로 앉아 커튼을 열면 바다가 보인다. (16층으로 저층을 배정받았기에 바다가 그렇게 속 시원하게 보인건 아니였지만 높을 수록 시원한 뷰를 구경할수 있다. )

 

 

 

여긴 전신거울과 옷장


계속해서 화장실을 살펴보면

 

 

 

 

 이렇게 되어 있다. 근데 시타딘에 갈땐 바디워시랑 샴푸랑 린스를 따로 챙겨간다. 지금 사진에 나오는 바디워시랑 샴푸 ,트리트먼트는 괜찮은데 저거 말고 또 있는데 그건 정말 안좋다. 그래서 혹시 몰라 따로 챙겨간다. 오늘은 사진에 나오는 바디워시랑 샴푸, 트리트먼트가 욕실에 배치되어 있어서 따로 챙겨간 물품은 안썼다. (칫솔, 치약은 없음 따로 챙겨가야함. 룸서비스하면 받을수는 있음.)

 

 


 

 

 

 

해운대 시타딘 총평


1. 지하철 해운대역 바로 앞이라 편함.
2. 로비6층에 위치해 있음.
3. 엘베순환률은 좋지 않음.(호텔에서는 엘베를 저층용 고층용 따로 분리를 해 놓았지만 그래도 순환률은 좋지않음.)
4. 룸종류 Studio, Studio Deluxe, Studio Executive, One-BedroomDeluxe, One-BedroomExecutive,  One-Bedroom premier, One-Bedroom premier suite
5. 체크아웃 시 객실 유선으로 체크아웃할거라고 말을 하고 카드 키는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가면 됨.
6. 객실은 깨끗함.
7. 칫솔, 치약은 없음 따로 챙겨가야함. 룸서비스하면 받을수는 있음.
8. 바디워시,샴푸,트리트먼트관련 설명은 바로 위 욕실 사진 밑을 읽어보면 됨.
9. 취사 도구가 다 갖추어져 있음.

10. 제일 중요한 친절도 대체로 친절함.

(친절한 직원분은 정말 한 없이 친절하지만 딱딱분도 있긴함...)

(전화받을 때 조금 더 친절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하긴했음.)

(직원들 영어능숙하게가능했음-외국인체크인할때 옆에서 봄 ㅎ)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들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