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IT.정보.연예

박근혜 거울방, 거울의 방때문에 문재인 대통령 입주 늦어짐.

by 신박한연이 2017. 5. 16.
반응형

금일 인터넷에서는 박근혜 거울방으로 인해서 실시간검색어로 순위가 올라와져 있었다. 

솔직히 정말 끝도 없는 박근혜의 일은 사람을 너무 당황스럽게 한다. 

오늘아침부터 황당했다. 맙소사 라는 말이 계속 나오는 ...아래는 출처를 밝혔고 그대로 인용했다. 

한번 읽어보시길 바란다. 


출처: MBN 뉴스 김 현기자님



문재인 대통령은 취임 후 사흘이 지나서야 청와대에 입주했는데요.
입주가 늦어진 건 박근혜 전 대통령이 사용했던 '거울방' 때문이라고 합니다.
김 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지난 10일 취임식을 하고 정식으로 임기를 시작한 문재인 대통령. 

그런데 취임 후에도 홍은동 사저에서 청와대로 출퇴근하다 사흘이 지난 13일에서야 관저에 입주했습니다. 

당시 청와대는 관저의 시설 정비 때문에 문 대통령의 입주가 늦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 인터뷰 : 김경수 / 더불어민주당 의원
- "청와대 관저가 아직 시설이 입주할 수 있는 그런 여건이 돼 있지 않은 관계로 관저 시설이 정비될 때까지…."

하지만, 실제 이유는 박근혜 전 대통령이 설치한 '거울방' 때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 전 대통령이 관저의 거실벽을 따라 붙여놓은 대형 거울들을 뜯어내고, 새로 도배를 하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다는 겁니다.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는 "실무진이 관저를 손보려고 들어갔는데 거울이 사방에 붙어 있어서 깜짝 놀랐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은 관저 내실에 거울을 붙여 운동 공간을 만든 것으로 보이는데, 

지난 1월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세월호 참사 당일 박 전 대통령이 이 거울방에서 요가 수업을 들었다는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한편, 청와대 관계자는 이번 논란에 대해 "노코멘트하겠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정말 끝도 없이 나오는 많은 일들... 그녀의 모습.... 도대체 무엇을 했는가? 의문을 남긴다. 

암튼 여러분 오늘도 아침부터 열심히 일하시느라 고생많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