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김해,양산

장유 맛집, 장유율하맛집, 장유 박서방, 생생정보반영된집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5. 13.
반응형




장유 맛집, 장유율하맛집, 장유 박서방, 생생정보반영된집 솔직후기 


이곳이 생생정보에서 반영된 박서방반점이라는 곳이다. 장유, 특히 율하는 많이 가보는데 이곳은 처음보았다. 왜냐면 차가 생생지나다니는 도로 앞에 있어서 다른 차와 마찬가지고 그냥 쌩쌩지나쳤다. 


생생정보반영되어서 관심을 가지고 보니 장유 강동원카페에서 멀지 않는 곳이 였다. 

물론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다.  


다른건 둘째치고 가격이 아직도 이런 곳이 있는구나 할 정도의 가격이다. 

짜장면이 천오백원이다. 가격이 너무 저렴.. 그래서 과연 맛은 있을까 생각을 많이 했는데 


점심시간도 아니였는데 사람들도 있고 가족손님들도 있었고 포장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가성비가 좋다는 뜻같다. 


우리는 짜장면, 탕수욕, 잡채밥을 시켰다. 



우리가 시킨 음식~ 그리고 정말 솔직히 말하자면 가성비는 진짜 훌륭하다. 저 가격에 이정도면 정말 짱인듯, 

그리고 음식점을 가면 난 항상 신경써서 보는게 아무리 맛있는 집이라도 그집의 직원들 친절도가 엉망이면 

절대 다시 찾지 않는다. 근데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친절은 원래 기대도 하지 않고 갔는데 


아주머니 완전 친절하다. 놀랬다. 

이정도 가격에 음식과 친절도라니... 맛은 난 짜장면 보다 짬뽕국이 더 맛있엇고 잡채밥도 맛있었다. 

잡채밥시키면 짬뽕국이 나오는데 아.. 다음엔 무조건 짬뽕이다 라고생각할 정도로 맛있었다. 

근데 지인은 원래 짜장면만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짜장면도 괜찮고 맛있다고 했다. 

전반적으로 여긴 다 괜찮은 듯, 


장유맛집 박서방반점 총정리

1. 장유 강동원카페인근에 있다. 

2. 가격이 완전 저렴하다. 

3. 가격과 더불어 아주머니가 완전 친절하다. 

4. 포장이 다 된다. 

5. 전반적으로 맛도 괜찮았다. 

6. 재방문률 100%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