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도쿄

힐튼, 힐튼호텔, 힐튼 예약 취소 방법, 힐튼 홈페이지 취소 방법

by 신박한연이 2017. 2. 13.
반응형

힐튼, 힐튼호텔, 힐튼 예약 취소 방법, 힐튼 홈페이지 취소 방법

 

본문들어가기전)*어플로 취소 된다고 하시는 분이 있으신데, 처음엔 취소관련해서 어플상 보였는데(이거 누르면 취소되겠구나 생각까지함.) 2달뒤 다시 들어가니 취소가 되지 않았다. 그래서 아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취소하게됨. 

 

*한국인상담사 있으나 다시 해당 예약한곳으로 연락을취하고 다소시간이걸림. 그리고 한다리 건너서 취소를 요청하는것이라서 원칙대로 진행이될확률이 높음. 다른카페나 블로그글에서보시면아시겠지만 취소안되는 상품일경우 직접해당한곳으로 연락해보시면 취소해주시기도 함.  
-----------------------------------------------------

힐튼 호텔은 전세계적으로 많이 있다. 또한 일본에서도 방이 넓게 되어 있어서 힐튼의 인기는 많은 편인다. 원래 3월 말 도쿄 여행일정이 잡혀 있던 나였지만, 개인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취소가 되어서 아쉽지만 힐튼 예약을 취소해야될 상황이다. 도쿄 호텔, 도쿄 여행을 위해 우선 힐튼을 잡아 놓고 여러군데 좋은 호텔을 알아보고 여행할 때 볼거리도 공부하고 있었는데 아쉽게 몸이 아파서 정말 눈물을 머금고 취소를 하게 되었다. 

 

일본항공, 에어부산먼저 취소를 요청을 했다. 항공료 수수료가 낮아졌다고 하지만 항공사로 바로 예약을 한것이 아니라 수수료도 더 많이 줘야했다. 아무튼 항공권은 취소를 했고 이제 힐튼 호텔 취소를 해야될 상황

 

물론 여행을 많이 가신 분은 아시겠지만 힐튼은 아무리 홈페이지 상으로 예약을 진행해도 홈페이지안에서 취소가 안된다. 즉, 전화및 메일로 취소를 해야한다. (아래 사진은 메인홈페이지 첫 화면, 메인홈페이지에도 예약 센터 전화번호만 나와있다.)

 

 

홈페이지를 가면 힐튼이 한국어기능이 있지만 또 다른 걸 눌러버리면 한국어 기능이 안되는 페이지라면서 여러가지 상황이 있었다. 여기서 팁아닌 팁을 설명하자면 크롬Chrome으로 인터넷을 연결하면 모든 페이지가 한국어 번역이 된다. 

저 빨간 동그라미를 누르면 어떤 페이지도 한국어로 번역을 한다. 아무리 힐튼에서 한국어 기능 페이지가 안된다고 해도 크롬 자체에서 저런 기능이 있어서 좋았다. 하지만 Internet Explorer으로 인터넷을 하면 한국어 기능이 안된다며 나온다. 즉, 해외나 번역이 필요한 페이지는 크롬으로 인터넷을 진행하면 좋을 것 같다. 

 

아래는 해당 예약 한곳의 호텔들 연락처 (전화번호 또는 메일)

 

 

 

 

힐튼 일본 이메일 주소

 

미국, 아시아, 중국, 일본, 한국 등등 여러 전세계관련 고객관리 하는 곳이 한페이지에 있다. 그 중 일본을 선택하고 보았더니 전화번호, 팩스, 이메일이 나와있다. 이메일로 예약 취소하겠다며 메일을 보냈다. 다행인건 예약을 할때 취소가능한 것을 예약을 해놓았다. 메일은 일요일날 보냈는데 일요일날 보내서 자동답변메일이 왔다. 영업시간과 요일 등등이 적혀 있는 자동답변메일이 왔고 월요일이 되길 기다렸다. (자동메일은 일본어로 온다. )

월요일인 지금 , 포스팅 하고 있는 지금도 나의 메일속에는 읽지 않음 표시로 되어 있어서 정말 걱정을 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취소가 되어 있었다. 

 

위의 사진은 크롬으로 본것이고 페이지는 번역기를 사용한 상태이다. 취소로 들어가보니 이렇게 힐튼 도쿄 오다이바 취소가 되었다며 눈으로 확인이 되었다. 

 

<힐튼 호텔 예약 취소 방법>

1.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했을 시 예약 취소가 가능한 상품인지 알아둔다. 

2.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해서 페이지를 한국어로 번역하여 사용하면 편하다. 

3. 한국어로 번역하면 마이페이지 예약한 것을 확인 가능한데 

그 페이지에서 왼쪽에 도움을 받아 라는 곳을 클릭한다. 

4. 그 페이지에 전세계 힐튼 관련 연락처 전화번호, 팩스, 이메일을 확인 할수 있다.

5. 해당 나라의 이메일을 확인 한 후 그 이메일로 예약 취소관련 메일을 보낸다. 

6.예약 취소시 자신의 이름, 힐튼멤버번호, 가입시 이메일, 전화번호, 예약했을때 받은 예약번호, 숙박날짜를 정확히 작성하여 보낸다. 

7.해외로 메일을 보낼시 위의 포스팅 처럼 그 사람이 메일을 읽었는데도 나에겐 읽지 않음으로 표시될때가 종종있다고 한다.

8. 따로 메일이 오지 않으니 메일보낸 후 하루 뒤(주말 공휴일 뺀 평일)홈페이지 상으로 직접 확인을 한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