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IT.정보.연예

김준수 김무영, 김무영 인스타에 억울함을 말하다.

by 신박한연이 2017. 2. 8.
반응형

김준수 김무영, 김무영 인스타에 억울함을 말하다. 



어제 부터 김준수 관련하여 많은 기사들이 나오고 있었다. 하지만 이 기사가 나오기 전부터 김준수 관련해서 기부도 많이하고 어떤 사람인지 알기에 그 기사들을 믿지 않았다. 비록 맞는 부분이 있다고 해도 김준수 측의 입장을 들어보고 싶었다. 김무영은 김준수의 쌍둥이 형으로 알고 있고 솔직히 김준수만 알고 있었고 김무영씨는 잘 몰랐으나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다. 해당글은 삭제가 되었다. 왜 삭제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김준수 측 입장도 다른 사람들이 많이 알았으면 좋겠다는 뜻에서 동아뉴스 연예편에서 본 인스타내용을 첨부했다. 해당 인스타내용을 올리신 기자분들도 몇분 계시지만 난 동아뉴스 연예편에서 본것이기에 그 출처를 밝히자면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toystory@donga.com 임을 밝힌다.  





아무튼 정말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고 입대전에 이런 일이 터져서 마음이 정말 심란하겠지만 잘 해결되길 바라는 사람들 또한 많다는 것도 아셨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