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해외여행]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그랜드프론트오사카어머니음식점, LUCUA백화점, 우메다디즈니샵, 그랜드프론트오사카가는법

by 신박한연이 2016. 12. 30.
반응형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를 1층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밑에 테이블 보이시지요?

저기 앉아 사람들이 간단히 커피를 먹기도 하고 파스타,스테이크 등 요리를 먹기도 합니다.



일본에 가면 항상 하는 일상인거 같습니다.이곳에 앉아서 커피든 아니면 음식을 시켜서 한국에서 있었던 일,

일본에서 생겼던 일 등등 혼자서 여러가지 생각도 해보고 혼자 감성에 젖기도 합니다.


사진에 보시는 위치가 제가 테이블에 앉아서 찢은 것들입니다.

먼가 마음이 씻겨 내려가는 듯하고 조용히 물 소리를 들으면 마음도 편안해집니다.

 

 

사실 난바도톤보리 포스팅을 하면서 둘쨋날 난바에서 하루종일 놀고 숙소는 우메다에 항상 정했다고 

여러분께 알려드렸는데요 


그 이유는 난바는 다양한 사람들이 정말 많아 놀때는 좋지만 쉬고 싶을 땐 시끄러운 부분도 있습니다.

그 많은 사람들을 보며 그들과 부딪히고 마음이 편안해지진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에 비해 우메다는 백화점,새로생긴 건물들,일본사람들의 근무지가 대게 몰려있는 곳이기도 하여 조용합니다.

대부분 건물도 고급화되어 있으조용한 장소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맵으로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구글맵으로 JR오사카역으로 하고 설명드리겠습니다.

주황색으로 동그라미친 부분이 제가 안내한 장소입니다. 그리고 주황색으로 길을 만들어 놓았죠? 저건 다리입니다.

JR오사카역과 그랜드 프론트오사카는 2층으로 쭉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황색 길 보시면 그랜드프론트 남관,북관도 연결되어 있는 걸 확인 할수 있습니다.)

동그라미친 부분은 JR오사카역에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길 두개죠?)



 




 

 

그랜드프론트 오사카에는 한국에 백화점 처럼 윗층에 음식점들이 많이 몰려 있습니다.

그 중에 우리나라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하고 각종 블로그에도 소개가 되어 있어

찾아가서 먹어보았습니다. 계속 안가보다가 .... 어떤 맛인지 궁금하여 찾아가보았습니다.

참. 한국어로 어머니라고 글이 보이실겁니다.


저는 제 입장에서 하우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께 솔직한 리뷰를 전달해드리는 부분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제가 정한 여러 원칙중 하나 입니다.


여기서 잠깐 솔직한 음식점 리뷰를 하자면..


솔직히 '우와~ 맛있다' 라고 말은 못하겠습니다. 그냥  맛없는것도 아니고 맛있는 것도 아닌 .....

한마디로 일본을 다시 간다면 막 찾아서 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프론트 오사카는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겠지만 여러분이 한국에서 보시는 것처럼 의류,신발 기타등등 이 많습니다.

아참, 무인양품도 그랜드프론트오사카에 있습니다.!!


호텔로 어쩌피 가는 길이라 오고가고 생각없이 다니다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그 다음은 JR오사카역과 함께 있는 LUCUA백화점에 위치하고 있는 우메다디즈니샵에 가보았습니다.

우리에게 항상 친근한 디즈니 , 많은 디즈니샵도 있지만 항상 갈때 마다 물건 구경하는 건 재미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조카들 선물도 사고 선물은 주는 재미가 있죠? 항상 즐겁습니다. 


여기도 구글맵으로 다시 보여드리겠습니다.


 

JR오사카역만 찾으시면 바로 옆에 있는 걸 알수 있습니다.

이렇게 우메다에서 밤 늦게 까지 여러가지 구경하다가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현재 how-r-u- 다음 티스토리와 네이블로그 how-r-u-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